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맛집 우동과 스시가 맛있는 객사에 위치한 사케



정말 맛있는 맛집을 발견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맛있는걸 사람들과 나누고 같이 먹는걸 좋아해서 

많이 먹고 다니는데 그동안은 사진찍는걸 귀찮아 해서

공유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가끔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 소개해 드릴께요^^ 


이번에 찾아간 곳은 객사 맛집 이었던 낙원이라는 일식집이였어요

처음에 그냥 지나가다 배고파서 갔는데

음식 퀄리티가 일본인이 직접 하는곳인가 

할 정도로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가득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돈가스와 스시가 먹고싶어 찾아갔는데

주인은 바뀌지 않았는데 가게가 사케라는 이름으로 바뀌고 메뉴도 많이 바뀌었어요




음식 소개해드릴께요 



연어 모듬초밥인데 가격이 9000원

거기에 연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연어 뱃살 등살 초밥과 아부리라고 살짝 구운연어초밥인데 불향이 너무 맛있게 나요

그리고 오른쪽아래에롤같은건

미니 연어마끼라고 롤안에 연어랑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위에있는건 양파인데 위에 뿌려진건 크림치즈같아요 



가격이 싼편이라 이것저것 많이 시켰는데

사진은 안찍다 보니 정말 대충 찍었네요 ㅋㅋㅋ 앞으로는 좀더 성의껏 찍어보도록 할게요


이건 덴뿌라 우동인데 

제가 다른곳에서 많이 먹어보진 못했지만 우동 맛있고 

저기같이나온 덴뿌라가 인생 덴뿌라에요 그냥 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먹다가 시킨 카츠롤인데 가격이 4000원입니다

근데 안에 돈까스 보이시죠? 감격하며 먹었습니다. 거기에 아보카도도 조금 들어있어요

돈가스가 두꺼운건 둘째 치고 정말 부드러워요



나머지 메뉴판 가격인데 정말 가격 착합니다. 

밥먹고 있는데 포장을 엄청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한동안 많이 찾아갈 듯 싶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픈은 기억이 안나는데 

오후 10시까지 라스트 주문은 9시 30분까지 이구요

위치는 객사 나이키매장 근처입니다 


오늘은 대충 포스팅했지만 

앞으로 날이갈 수록 제 포스팅도 퀄리티가 높아지겠죠? ㅋ